FOUNDER
COMPANY   >   대표인사
기업의 영혼은 수익이 아닌 가치에 있습니다. ‘인류 치유의 답은 자연에 있다’는 핵심가치 위에 세워진 올가니카는 적극적인 기부 및 후원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을 구현하고,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며, 끊임없는 제품 및 기술 혁신으로 국내 내추럴푸드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ithin nature lies cure for humanity.”
인류 치유의 해법은 자연에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먹거리는 자연의 가치를 가장 온전히 담아낸 식품입니다. 천연의 영양이 듬뿍 담긴 건강식(Nutritious), 무농약과 무항생제를 지향하는 친환경(Organic), 인공 첨가물과 가공을 최소화한 자연식(Whole) - 내추럴푸드란 이처럼 자연이 선물한 식재료 본연의 모습을 최대한 보존한 신선하고 건강한 식품을 뜻합니다.

자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내추럴푸드로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꿈, 그것이 제가 지난 2013년 올가니카를 세운 이유입니다. 그 후 올가니카는 곡물과 채소 등 친환경 홀푸드, 주스와 스낵 등 무첨가 저가공 식음료, 샐러드와 도시락 등 프리미엄 간편식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국내 내추럴푸드 시장을 개척해 왔습니다.

이제 올가니카는 ‘Eat Clean’의 모토 아래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내추럴푸드 브랜드로 도약하려 합니다. 창업자인 제 역할은 과감한 도전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어가는 한편, 내추럴푸드의 가치와 기준을 굳건히 지켜나가는 것입니다. 기업의 영혼은 수익이 아닌 가치에 있다는 신념으로 식습관 개선 및 생태계 보호를 위한 기부와 활동 또한 계속 펼쳐갈 것입니다.

자연의 가치를 담은 식품으로 인류의 건강과 지구의 환경을 회복하는 음식혁명, 사람과 자연에 대한 사랑으로 세상을 바꾸는 위대한 사명에 도전하는 올가니카의 여정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홍정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