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즈주스] 파워블로거 미니비쥬님 후기 2016.01.15

 

 

미니비쥬의 올가니카 클렌즈주스 프로그램 시작!

 

 

 

시작하기 전날 저녁은 가급적 샐러드나 죽을 먹고 속을 가볍게 하고 시작하는게 좋아요. 확실한 해독효과를 위해서 3일동안 체험하는게 가장 효과적이구요. 미니비쥬는 전날 샐러드-클렌즈주스 베이식 프로그램-보식 1일 이렇게 섭취했어요.
 

베이식프로그램 섭취 순서는 그린데이-루트하트-그린데이-레몬러쉬-원더베리-아보카나 이렇게 마시는 순서이구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2~3시간 간격을 두고 섭취하면 되어요. 하루 동안 오로지 클렌즈주스만 마시는거에요.

 

 

 

첫 시작은 간편하게 그린데이로 시작! 아침에 일어나 그린데이를 마시고 시작했어요. 아침 햇살 받으며 마시는 디톡스주스라서 몸에도 좋고 몸이 정화되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2시간이 경과 후 루트하트를 꺼내들고 마시기 시작! 역시 과일이 많아서 맛있어요. 식사 대용으로 몸이 건강해진다는 생각으로 마셨어요. 국내 최초 프리미엄 클렌즈 프로그램답게 해독에도 좋고 체중조절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2시간 뒤 점심시간에 꺼내든 그린데이. 요즘 소화도 안되고 배가 불편했는데 이렇게 해독주스와 함께 하니 좋더라구요. 건강하게 내 몸을 챙기는 느낌.

 

 

 

일하면서 중간에 꺼내든 레몬러쉬. 역시나 상큼한 레몬맛이 내 스타일!! 여자라면 너무나 좋아할 맛이에요! 간식이나 식사 대신에 주스를 챙겨먹으니 주위에서 놀라운 시선으로 바라보더라구요. 그래도 나만의 건강한 밸런스를 찾기 위해서 꼬박꼬박 시간 지켜서 마셨어요!

 

 

 

저녁에 집에 와서 원더베리를 마시고 잠들기 전 아보카나로 마무리! 하루 동안 아침부터 저녁까지 총 6병을 모두 마신 느낌은 화장실을 엄청 자주간다!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과일과 채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좋고 칼로리는 작으면서 하루종일 배부른 느낌이라 좋았어요. 게다가 몸이 해독되어 화장실 갈 때마다 빠져나가는 기분 짱짱!! 다음날은 가볍게 과일샐러드만 먹었답니다.

정통 클렌즈를 위해선 금식하고 순서대로 시간에 맞춰 먹어야 하지만 올가니카 클렌즈주스는 간편하게 내 컨디션에 맞게 조절해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하고 해독효과는 뛰어나서 좋더라구요.

올가니카 클렌즈주스를 경험하고 싶으시면 스타벅스에서 미니사이즈로도 만나보실 수 있구요, 이번에 클렌즈샐러드도 스타벅스에 런칭되어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가까이에서 간편하게 디톡스를 즐길 수 있는 올가니카 클렌즈주스. 내 몸을 생각한다면 추천드려요.

 

[출처: 미니비쥬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angelwhite79/220594687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