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KIT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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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18
햄프씨드 밀크와 고구마&귀리 쿠키

가을에는 고구마, 호박 등 뿌리채소가 무르익어 그 맛이 절정에 달합니다. 특히 고구마 등 뿌리채소에는 베타카로틴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우리 몸을 따뜻하게 채워줍니다.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요즘같은 계절에 딱입니다. 또한 뿌리채소는 탄수화물과 내추럴 슈가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달콤한 뿌리채소 고구마와 그 외 귀리, 햄프씨드 등 슈퍼푸드, 사과가 듬뿍 들어간 쿠키로 가을의 맛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햄프씨드 밀크와 같은 비건우유는 Plant-Based 식단을 여러분 삶 속에서 쉽게 실천하는 좋은 방안이 될 것입니다. 물과, 햄프씨드 그리고 블렌더만 있으면 건강하고 달콤한 비건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이용해 여러분만의 스타일대로 쿠키와 비건 밀크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재료]
잘게 다진 고구마 1컵 (당근으로 대체 가능)
잘게 다진 사과 1컵
압착한 귀리(ROLLED OATS) 1컵 (블렌더로 거칠게 갈아서 준비)
아몬드 1컵 (블렌더로 거칠게 갈아서 준비)
치아씨드 2 테이블스푼 (1/2컵의 물과 섞어 15분간 불려서 준비)
애플주스 1 1/2~2컵
시나몬 1티스푼
소금 약간


[조리법]
1. 175도로 오븐을 예열해주세요.
2. 모든 재료를 잘 섞어 쿠키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3. 계량컵의 1/2컵 정도 반죽을 덜어내어 쿠키 모양을 잡은 후 시트에 고르게 올려주세요.
4. 시트를 오븐에 넣고 20분간 쿠키를 구워주세요.


햄프씨드 밀크
[재료]
햄프씨드 1/2컵
물 2컵
옵션: 천일염이나 아가베시럽

[조리법]
1. 물과 햄프씨드를 블렌더에 넣고 부드러워질때까지 갈아주세요.
2. 용기에 넣고 공기에 닿지 않도록 뚜껑을 꽉 닫고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만드신 후 3일 이내에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