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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5
시원한 여름을 위한 라이스 페이퍼 롤

시원한 썸머롤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과 채소를 모두 라이스페이퍼에 넣고 말아먹는 재미있는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가 듬뿍 들어가 가벼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또한 밀가루와 육류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완전 채식 요리로써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맛도 좋고 빠르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것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라이스 페이퍼 롤은 계절 채소와 과일을 속재료로 사용하고 씨앗류 등의 슈퍼푸드와 곡물을 더해 단백질 함유를 높이고 크런치한 식감을 살린 메뉴입니다. 제 레시피를 기본으로 여러분만의 스타일대로 응용해 plant-based 요리를 여러분의 식단에 잘 녹여내 보시기 바랍니다.

 

 

▶Summer Fruit & Veggie Rice Paper Rolls / 시원한 여름을 위한 라이스 페이퍼 롤

<재료>
마른 라이스페이퍼
따뜻한 물을 넣은 큰 볼

<속재료 예시>
채소: 새싹채소, 당근, 비트, 파프리카, 빨간 양배추, 오이, 바질, 민트 등의 허브
과일: 오렌지 슬라이스, 키위, 사과
곡물: 흑미, 잡곡, 쌀국수 등
기타: 아몬드 슬라이스, 햄프씨드, 아마씨, 건크랜베리 등

<그린 고디스 드레싱 재료>
파 1단
시금치 약 1/2컵 (100ml)
아몬드 4개
마늘 1쪽
레몬즙 40ml
올리브유 혹은 포도씨유 80ml
아가베시럽 10ml
소금/ 후추

<드레싱 조리법>
모든 재료를 넣고 1분간 부드러워질때까지 갈아주세요.

<조리법>
- 도마에 얇은 타올을 올리고 따뜻한 물에 담가 부드러워진 라이스페이퍼 한 장을 타올 위에 올려주세요.
- 속 재료를 라이스페이퍼에 넣고 잘 말아주세요.
- 반으로 자르거나 한 입 크기로 잘라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세요.
- 미리 만들어놓은 그린 고디스 드레싱과 곁들여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