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KIT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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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3.24
현미 칙피 버거

 

많은 비건 요리들 중 대중적으로 인기가 가장 많은 비건버거를 소개합니다. 콩, 쌀, 그리고 많은 곡물들로 만들어진 비건버거는 섬유질과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보기 좋고 먹기 좋은 일석이조의 요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향긋함을 가득 담아 풍미는 높이고 지방은 적기 때문에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레시피입니다. 색다른 방법으로 콩과 곡물들을 조리해 그 고유한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재료> 1컵 올가니카 칙피 (기호에 따라 다른 콩으로 변경 가능) 1컵 올가니카 현미 1/2컵 잘게 썬 당근 1컵 잘게 다진 양파 1 잘게 썬 부추파 1 잘게 다진 마늘 1컵 잘게 썬 버섯 1테이블스푼 현미식초 1테이블스푼 두유 1테이블스푼 올리브오일(또는 포도씨유) 1/2 테이블스푼 검은 후추 1/4컵 미숫가루 또는 각종 견과류 가루

 

<만드는 법> 1. 모든 야채는 가공기로 잘게 썰어서 큰 보울(bowl)에 함께 담아둡니다. 2. 칙피와 곡물도 가공기로 곱게 갈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현미도 함께 갈아 풍미를 더해줍니다. 3. 현미식초를 추가해 간을 하고, 현미를 반죽해 버거패티를 만들어줍니다. 4. (스튜용) 냄비를 달궈준 후 오일을 조금 두르고 버거패티를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8분간 구워줍니다. 뒤집어서 8분간 한 번 더 구워줍니다. 5. 조리된 재료들을 패티 사이에 넣고,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등을 곁들여 보이는 맛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