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2018.01.12
올가니카, 건강식 ‘리셋데이’ 가격낮춘 리뉴얼 상품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리셋데이’ 신년맞이 새단장, 저열량ㆍ고영양의 클린플랜과 베지플랜으로 구성 
- 대대적 가격인하ㆍ1월말까지 고급 노트와 파우치 선착순 증정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대표 정덕상)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프리미엄 배송 건강식단인 ‘리셋데이’를 리뉴얼하고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리셋데이는 하루 권장량의 100%를 충족하는 단백질과 80% 미만의 나트륨, 지방, 탄수화물이 들어있으며 1246~1263㎉ 수준의 열량을 가지고 있다. 클린플랜과 베지플랜의 두가지 식단으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1-데이 기준, 3만9000원이다.
 
리셋데이는 생식·건강식 전문 셰프인 크리스틴 조가 고열량·저영양 식품에 길들여진 현대인들을 위해 디자인한 바디리셋 프로젝트로이다. 다양한 레시피와 프리미엄 식재료를 이용해 필수영양소를 조화롭게 담았으며, 열량과 나트륨, 당을 대폭 낮춰 신체 균형을 찾아준다. 
 
올가니카 '리셋데이'가 새해를 맞이해 리뉴얼 및 가격인하와 선물 증정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런치 메뉴의 아침식사, 수프, 샐러드 점심, 소바와 이국적인 일품요리를 조화롭게 식단화했으며. 치킨과 새우 등 동물성 재료를 건강함하게 담아낸 클린플랜과 동물성 재료를 쓰지 않고도 풍부한 단백질과 영양조화를 맞춘 베지플랜으로 구분해 기호에 맞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주말 등을 활용해 2~3일 연속으로 진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기존 주중 3일 배송에서 화, 수, 목, 금, 토요일 5일로 수령이 가능해졌으며, 원하는 날 새벽 프리미엄 배송을 통해 신선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올가니카는 새해 리뉴얼을 기념해 자체 제작한 고급 노트와 파우치를 1월 한달간 200명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올가니카는 리셋데이 주문자에게 1월 말까지 200명 한정으로 고급 노트와 파우치를 증정한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새로운 마음으로 2018년을 맞이하는 연초, 새해 건강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더 많은 고객들에게 리셋데이를 알려 계획 실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