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2015.10.30
식물성 섬유질과 영양 가득한 국내 최초 ‘클렌즈수프’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식물성 섬유질과 영양 가득한 국내 최초 ‘클렌즈수프’ 출시

 

▶ 클렌즈주스, 클렌즈샐러드에 이은 국내 최초 채소 중심의 정통 비건 클렌즈수프 6종 출시

▶ 1029일부터 114일까지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30%할인 (1데이 가격 59,400->41,500)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국내 최초로 수프에 클렌즈 개념을 도입한 ‘올가니카 클렌즈수프를 출시한다.

올가니카는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클렌즈주스로 평가받는 ‘저스트주스 클렌즈와 녹색 채소와 슈퍼 푸드로 몸의 휴식과 균형을 잡아 주는 ‘올가니카 클렌즈샐러드’ 를 출시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클렌즈 시장의 선도자 지위를 굳히고 있는 기업. 올가니카는 주스와 샐러드에 이어 세번째 클렌즈 라인업으로 고영양 저칼로리의 클렌즈수프를 29일 공식 출시했다.

올가니카 클렌즈수프’ 출시에 따라 소비자들은 기호에 따라 주스와 샐러드, 수프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클렌즈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게 됐다.

간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몸의 에너지원인 섬유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엄선된 채소들로 만들어진 올가니카 클렌즈수프는 내추럴셰프 크리스틴 조가 직접 디자인한 6가지 정통 채식 수프로 짜여진 국내 최초의 수프 디톡스 프로그램이다.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인해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준다는 효능이 입소문을 타며 현대인들의 웰빙 및 힐링 식품으로 부쩍 주목을 받고 있는 클렌즈의 개념이 따뜻한 수프에 도입된 것. 데워먹는 올가니카의 클렌즈수프는 혈액순환에 좋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며 신선한 채소위주의 레시피로 구성한 1,300칼로리 미만의 낮은 열량으로 디톡스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올가니카 클렌즈수프’는 클렌즈주스와 마찬가지로 1~3일간 단식과 함께 하루 3끼 식사 대신 6종의 클렌즈수프를 3시간마다 순서대로 마시면 된다. 시금치, 셀러리 등 녹색채소와 토마토, 호박, 양파 등 뿌리채소로 만들어 우리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다. 아울러 채소의 섬유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며 공복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라이즈 ▶스피릿 ▶선샤인 ▶부스터 ▶릴랙스 ▶드리머 6종으로 구성, 420ml씩 하루 6/3 18병의 코스를 기본으로 한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3-데이 클렌즈수프는 전문가와 초보자 모두 무리 없이 클렌즈의 효과를 즐기며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클렌즈에 함유된 녹색채소는 산성화된 현대인의 몸을 알칼리화 해주고, 뿌리채소의 섬유질은 몸 구석구석의 노폐물을 제거하며, 체내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거나 내장기관을 자극해 소화와 지방분해를 활발히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가니카는 115일 론칭에 앞서 29일부터 사전 주문자에게 3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organica.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클렌즈수프 6종 요약>

 

 

1. 섬유질 가득 셀러리가 활기찬 아침을 열어주는 그린스프 Rise 라이즈 185kcal 주키니/셀러리/양파/시금치/올리브오일

첫 클렌즈 스프에 위가 놀라지 않도록 녹색채소 위주로 선별해 담았다.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한 주키니호박과, 위장기능 강화와 칼로리 소비를 돕는 셀러리, 혈액을 정화시키고 무기질이 풍부한 양파, 성인병 예방과 소화를 돕는 올리브오일,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고 눈 건강에도 좋은 시금치가 들어간다.

2. 향긋한 버섯과 알싸한 고추향이 매력적인 에너지 가득한 스프 Spirit 스피릿 205kcal 양송이버섯/청양고추/찰보리쌀

오전에 섭취해 활기찬 하루를 끌어갈 수 있도록 스프 클렌즈 스피릿이 도움을 준다.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양송이 버섯, 다량의 식이섬유와 알싸한 매콤함을 자극하는 청양고추, 노화방지와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찰보리쌀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한다.

3. 만능채소 토마토가 듬뿍 들어간 힘찬 오후를 위한 스프 Sunshine 선샤인 140kcal 토마토/마늘/꿀/당근/바질/올리브오일

비타민C와 다량의 리코펜 성분이 항암효과를 돕는 토마토, 소화 촉진과 피로회복에 좋은 마늘,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시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당근, 신경과민과 머리를 맑게 해 두통에 좋은 바질, 성인병 예방과 소화를 돕는 올리브오일, 꿀과 후추가 수프의 맛과 향미를 더욱 끌어 올린다.

4. 병아리콩과 뿌리채소가 든든한 저열량 ∙고단백 수프 Booster 부스터 250kcal  병아리콩/당근/양파/마늘/올리브오일

고단백 영양식품이 건강한 힘으로 오후의 허전함을 든든하게 채운다. 단백질과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한 슈퍼푸드 병아리콩, 다양한 무기질과 철분이 빈혈에 도움을 주는 당근, 긴장 완화와 해독작용이 뛰어난 그루타치온이 풍부한 양파, 성인병 예방과 소화를 돕는 올리브오일 ,강력한 해독작용으로 면역력과 피로회복에 좋은 마늘이 체력을 증진시킨다.

5. 심신의 안정을 주고 원기회복을 돕는 브로콜리 수프 Relax 릴랙스 140kcal 브로콜리/샐러리/양파/감자/마늘/꿀

몸을 보호하는 다양한 채소가 내장기관을 산뜻하게 진정시켜 준다. 풍부한 비타민과 칼슘 가득 브로콜리, 위장기능 강화와 칼로리 소비를 돕는 셀러리, 퀘르세틴과 알릴설파이브 성분이 지방을 분해하는 양파, 나트륨 배출을 돕는 감자, 내장 기관을 따뜻하게 하고 호르면을 활성화 시켜주는 마늘, 꿀, 후추, 소금이 맛과 향미를 더욱 끌어 올린다.

6. 단호박과 코코넛밀크가 부드럽게 감싸는 굿나잇 수프 Dreamer 드리머 135kcal 단호박/코코넛밀크/셀러리/당근/양파

재료의 따뜻하고 안정적인 성질들이 편안한 잠자리가 되도록 돕는다. 붓기 완화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단호박, 풍부한 수분과 포만감으로 채워주는 코코넛밀크, 비타민A와 카로틴 성분으로 시력개선에 좋고 빈혈예방 효과도 있는 당근, 위장기능 강화와 칼로리 소비를 돕는 셀러리, 혈액의 순환을 돕고 불면증을 예방하는 양파가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