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2015.08.05
[헤럴드경제]올가니카, 겟잇뷰티가 소개한 슈퍼푸드 햄프씨드·바질씨드 출시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신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햄프∙바질씨드 등 슈퍼씨드 2종을 시판한다.

올가니카가 시판에 들어간 햄프씨드는 미국에서 신슈퍼푸드로 주목받으며 미국 타임 매거진에서 6대 슈퍼곡물에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폭스뉴스, 오프라 윈프리의 홈페이지 등에서도 떠오르는 새로운 슈퍼푸드로 꼽히기도 했다. 특히 단백질이 100g당 36g으로 강낭콩의 4배, 두부의 5배가 함유된 고단백 식품으로 세포생성 및 노화방지 등에 효과가 있다. 불포화지방산 오메가 3,6,9가 100g당 42g 함유돼 있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더불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함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밥과 나물류에 뿌려먹어도 풍미가 뛰어나며 샐러드요구르트, 스프, 시리얼 등에 뿌리거나 섞어 면으면 간단한 한끼용으로도 충분하다

 

 

 

또한, 바질씨드는 천연식물 허브 바질의 씨앗으로 토코페롤이 풍부해 동맥경화와 심근경쟁 지방간을 예방해준다. 물과 만나면 부피가 30배 가까이 팽창하여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좋으며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을 주어 몸 속 정화와 해독 효과에 탁월하다.

최근에는 겟잇뷰티 뷰티보양식편에서 햄프씨드를 비롯한 치아씨드, 아마씨드 등 슈퍼씨드 3종의 다양한 영양학적 장점은 물론 궁합이 좋은 레시피 등을 함께 소개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슈퍼푸드 등을 통해 몸 속 건강부터 챙기는 ‘이너뷰티’의 열풍이 미국, 일본에 이어 한국에도 중요시되며 최근 슈퍼씨드에 대한 매출은 급증 추세다. 올가니카의 슈퍼푸드는 자사몰(www.organica.kr), 이마트, 홈플러스, GS 25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