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2015.08.04
[MNB]맛있게 날씬해지는 ‘옐로푸드’ 다이어트가 뜬다!

맛있게 날씬해지는 ‘옐로푸드’ 다이어트가 뜬다!

 

부쩍 뜨거워진 날씨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비상이 걸렸다. 하지만 급해진 마음에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했다가는 체력은 체력대로 떨어지고 요요현상에 속만 상하기 쉽다.

'옐로푸드(Yellow Food)' 다이어트는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등으로 대표되는 옐로푸드에서 시작된다.

예로부터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베타카로틴 성분과 비타민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노란 콩 한 알 속에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대두를 갈아 만든 '두유'도 옐로푸드 대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다이어트로 분주해진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옐로푸드 식음료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 올가니카 ‘쫀득한 군고구마’
고구마는 칼로리와 혈당(GI)지수는 낮으면서 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 포만감을 주고 허기를 덜 느끼게 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단맛이 강한 고구마에는 낙관적인 생각을 증진시키는 영양소인 카로티노이드와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

프리미엄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의 ‘쫀득한 군고구마’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 간식이다. 전라남도 해남에서 100% 무농약으로 재배하여 설탕이나 첨가물을 더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담아낸 영양 간식이다.

‘쫀득한 군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느끼기 쉬우며, 칼로리에 비해 혈당 지수가 낮아 다이어트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쫄깃한 식감으로 꼭꼭 씹을수록 포만 중추가 자극 받아 포만감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