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2015.05.22
[리얼푸드]저스트주스클렌즈, 갤러리아ㆍ신세계 백화점 입점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클렌즈로 호평 받고 있는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갤러리아와 신세계 등 주요 대형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올가니카는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을 시작으로 22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도곡스타슈퍼점, 경기점에 이어 SSG 청담점(23일), 강남점(29일)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신세계백화점과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전체 6종의 싱글클렌즈다.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가득한 베리류에 배를 더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며, 노화방지에 탁월한 ‘퀸즈베리’를 비롯, 한라봉, 감귤, 레몬 속의 비타민C와 당근의 비타민 A가 시력 개선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트로나’, 녹색 채소의 엽록소가 우리 몸을 알칼리화 해줘 건강한 체질로 바꾸어주며 특히 자연해독제로 불리는 클로렐라의 정화력을 더해 체중감소와 변비예방에도 좋은 ‘그린데이’ 등이다.

이 가운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도곡점 2곳에는 싱글클렌즈 뿐 아니라 30여 종의 채소, 과일, 견과, 해조류를 착즙해 디톡스와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슈퍼 클렌즈와 토털 클렌즈 프로그램도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다.



정형호 올가니카데이 대표는 “온라인 시장에서 높은 구매율로 저변을 확대한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국내 유수의 백화점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꾸준한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향이나 색소, 보존료 등의 인공첨가물은 물론 물조차 넣지 않아 뛰어난 해독효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자사몰(www.organica.kr)을 비롯해 아띠제 44개 매장, FIKA 가로수길 본점을 포함한 4개 매장과 G마켓, 29CM, 텐바이텐, 펀샵 등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o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