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2015.05.21
[리얼푸드]올가니카, 전 품목 15% 파격할인 ‘썸머 클렌즈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국내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프리미엄 내추럴푸드기업 올가니카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전품목을 15%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

오는 6월 31일까지 한달여 동안 진행되는 올가니카의 이번 ‘썸머 클렌즈’ 이벤트는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몸매 만들기에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클렌즈 주스를 공급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평소에 할인을 하지 않던 제품까지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지난 2013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이며 클렌즈 시장의 유행을 선도해 온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올가니카 온라인몰(http://www.organica.kr)을 통해 전국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동시에 갤러리아 압구정점, 아띠제 44개 매장, FIKA 가로수길 본점을 포함한 4개 매장 등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판매되고 있다. 더불어 G마켓, 29CM, 텐바이텐 등 오픈마켓으로까지 유통경로를 확장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3-데이 토털 클렌즈 프로그램은 케일, 셀러리, 비트 등 해독작용이 뛰어난 채소와 키위 크렌베리, 멜론 등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과일 20여 가지를 착즙한 프리미엄 클렌즈다. 열매에서 직접 추출한 코코넛워터, 피로해소 및 소화를 돕는 사과식초, 슈퍼씨드로 주목받고 있는 치아씨드와 아마씨드 등을 더해 영양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저스트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유명 연예인, 아나운서, 모델, 아티스트 등이 사용하는 모습이 SNS에서 회자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여름을 맞아 일시적인 품귀현상을 빚기까지 하고 있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덕분”이라며 “올가니카의 썸머클렌즈 이벤트가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