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코리아헤럴드(도쿄)=김지현 기자]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업체인 올가니카가 제조하는 통견과 스낵 어네스트바가 지난 1일부터 도쿄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 최초 무첨가 스낵으로 몸에 좋은 통 견과류와 슈퍼푸드인 퀴노아, 헴프 등으로 만들어진 어네스트바는 현재 도쿄에 55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마트 하나마사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하나마사에 따르면 지난 10일까지 열흘간 어네스트바 판매량이 2000개에 달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하나마사 구매담당 임원인 토미자와 상무는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해 잘 팔리는 것으로 보인다”며 판매에 자신감을 보였다.  올가니카 최정휘 대표는 “서울푸드 어워드 등을 통해 건강한 스낵으로 인정 받은 어네스트바가 이번 일본 수출을 통해 해외에서도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앞서 지난 1월 하나마사는 어네스트바에 대한 공식 발주를 요청했다. 판매자는 일본과 한국에서 김과 기타 수입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온 재팬이 2016-05-02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프리미엄 내추럴 푸드기업 ㈜올가니카(대표 최정휘)가 김으로 만든 천연 스낵을 3일 출시했다. 올가니카는 합성첨가물 없이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 ‘바삭한 김스낵’ 2종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바삭한 김스낵은 순수 식재료만을 사용한 100% 내추럴 제품이다. 또 유전자변형 농산물을 쓰지 않은 ‘Non-GMO’이며, 셀리악병과 알러지에서 자유로운 글루텐 프리 상품이다. 필수아미노산과 무기질이 풍부한 국내산 김 사이에 크런치한 소재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영양을 듬뿍 담은 엄마의 정성으로 만들어졌다. ‘바삭한 김스낵 퀴노아’(25g, 3200원)는 퀴노아 크리스피를 사용, 슈퍼푸드인 퀴노아를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조됐다.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퀴노아는 쌀의 3분의 1 크기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등을 자랑한다.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발달과 면연력 증강에 도움을 주며, 혈당 지수(GI)와 칼로리... 2016-05-02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콜드프레스 방식으로 100% 착즙해 만든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를 이제 창고형 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는 물 한 방울 일절 넣지 않고 생과일 그대로를 짜내 생산한 ‘저스트주스 클래식 오렌지&자몽(750㎖*2, 9980원)’과 ‘저스트주스 클래신 딸기&사과(750㎖*2, 9980원)’, ‘저스트주스 내추럴 세트(450㎖*3, 1만9980원)’ 등을 지난 21일부터 일산 킨텍스점, 부산 서면점 등 전국 10개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트레이더스에 입점된 ‘저스트주스 클래식’ 시리즈는 생과일을 100% 착즙한 NFC(Not From Concentratedㆍ비농축과즙) 방식으로 탄생됐다. 클래식 오렌지와 클래식 자몽은 각각 오렌지와 홍자몽 100%다. 클래식 딸기엔 딸기 72%와 사과 28%가 함유돼 있고, 클래식 사과엔 사과 99.9%에 영국산 비타민C가 0.1% 들어가 있다. ‘저스트주스 내추럴’은 디톡스(해독)에 효과적인 ‘저스트주... 2016-05-02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국내 최초 클렌즈주스이자 넘버원 셀러인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이제 유명 커피전문점 커피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는 ‘저스트주스 클렌즈 250㎖’ 4종을 전국 ‘커피빈 앤 티리프(Coffee Bean & Tea Leaf)’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4종은 커피빈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재료와 영양성분 등을 리뉴얼해 새로운 레시피로 탄생됐다. ‘그린클렌즈(120㎉)’는 밀싹과 청포도의 초록빛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클렌즈주스로 밀싹, 청포도, 케일, 사과 등으로 만들어졌다. ‘헬시클렌즈(105㎉)’는 당근, 셀러리, 사과를 착즙해서 만든 주스로 셀러리와 당근의 산뜻함이 온몸에 퍼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비트클렌즈(103㎉)’는 비트, 당근, 사과, 레몬 등으로 구성됐고 비트가 갖고 있는 레드빛 뿌리채소의 건강항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프룻클렌즈(90㎉)’는 4가지 제품 중 가장 열량이 적은 것으로 오렌지, 파인애... 2016-01-21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클렌즈샐러드(Cleanse Salad)’를 최초 출시, 국내 내추럴 푸드시장의 선구자 역할을 해온 ㈜올가니카데이(대표 우인호)가 1일 글로벌 카페 체인인 스타벅스에 리뉴얼 샐러드 제품을 론칭했다.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샐러드 제품의 이름은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로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상큼 달콤한 5가지 과일(파인애플ㆍ오렌지ㆍ포도ㆍ블루베리ㆍ크랜베리)과 이탈리아에서 유래된 저지방 연질 치즈인 리코타, 그린 채소로 구성돼 있다.  이 5가지 과일은 항산화 기능이 높고 이국적인 맛을 갖고 있으며,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리코타 치즈는 단백질 함유량이 많다. 샐러드에 들어간 로메인과 치커리 등의 야채 그린 믹스는 비타민의 보고다. 새콤달콤함 블루베리 드레싱은 리코타 치즈와 함께 섞여 보랏빛의 색감과 함께 환상의 맛을 선사한다.이로써 올가니카데이의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함께 2종의 클렌즈샐러드를 전국 850여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날 2016-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