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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생크림, 생과일, 순 우리쌀 식빵을 사용한 프리미엄 크림 샌드위치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생크림 샌드위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1일, 전국 12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푸릇푸릇 크림샌드’를 선보였다. 올가니카와 공동개발한 푸릇푸릇 크림샌드(4200원)는 부드럽고 폭신한 특제 생크림에 신선한 과일을 넣은 프리미엄 샌드위치로 생딸기와 생바나나를 사용해 과일의 상큼함과 향기를 더했다. 특히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적절하게 섞은 특제 생크림으로 풍미를 끌어 올렸으며 우리 쌀로 만든 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gorgeous@heraldcorp.com  2018-01-02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국내 최대규모 스타벅스, 종로 한복판서 오픈  -25m 그랜드바에서 경험하는 리저브ㆍ티바나 -건강한 한끼 ‘올가니카 밸런스푸드’도 눈길  비주류는 주류보다 매력적인 법이다. 적어도 취향에 있어서만큼은 주류의 대중적 기호보다는 비주류의 희소성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타벅스는 주류다. 매출 1조원, 1,000개가 넘는 매장을 지닌 주류 중의 주류다.   너무 잘나가서, 너무 뻔해서 새로울 것이 없어보였던 스타벅스가 20일 종로 한복판에 ‘더종로점’을 냈다. ‘더(The)’까지 붙인만큼 이번엔 사뭇 다르다. 더종로점은 그동안의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다. 국내 최대 규모(332평), 최다 음료(100여종), 최다 푸드(60여종), 최다 MD(110종)도 모자라 25m 이르는 바(bar)까지 설치해 커피와 티를 내린다. 초대형 프리미엄 스타벅스의 탄생은 단박에 시선을 끌만해 보인다.  ▶압도적 공간, 종로의 미(美) 입다=스타벅스 더종로점은 종로타워(서울 종로구 종로 51)... 2017-12-20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20일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더 종로’ 매장서 푸드3종 출시- 인기리에 판매중인 ‘잇밸런스푸드 5종’과 함께 8종 라인업 갖춰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건강식’ 메뉴로 구성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한 스타벅스 ‘더 종로점’에서 올가니카의 신규 푸드 3종이 선보여졌다. ‘더 종로점’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아 놓은 매장으로, 20일 오픈 전부터 관심이 쏠렸던 곳이다. ‘더 종로점’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매장답게 푸드 영역에서도 프리미엄 건강식인 ‘잇밸런스푸드’ 신규 3종을 출시하는 등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을 보였다.   19일 오후에 찾은 ‘더 종로점’은 다른 매장과 비교해 규모와 인테리어가 차별화됐다. 서울 종로구 51종로타워에 위치한 이 매장은 총 332평(1층 52평, 2층 280평)으로 국내 최대규모의 면적이다. 바의 길이 25m의 그랜드바 존(zone)을 비롯해 다이닝 존과 라운지 존 등 6... 2017-12-20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프리미엄 건강식 최초 편의점 입점 ‘올가니카 클린푸드’ 전국매장 론칭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이마트24’가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클린푸드(Clean FOOD)’를 전국 매장으로 론칭했다. 신세계그룹의 편의점 이마트 24는 내추럴푸드 기업인 올가니카와 공동 개발한 클린푸드 제품 9종을 전국 2600여개 매장 판매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매장에서 시범 운영됐던 클린푸드는 4개월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소비자 선호도가 검증된 9개 제품만 선별돼 대단위 론칭이 결정됐다. 국내 편의점에 프리미엄 건강식이 정식 입점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한 클린푸드는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하고 내추럴한 콘셉트의 간편식으로 20~40대 직장인 및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음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 24가 13일 내추럴푸드 기업인 올가니카와 공동 ... 2017-12-14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많은 매체를 통해 우리는 유통기한에 대한 뉴스를 심심치 않게 듣게 됩니다. 주로 부정적인 내용들인데요.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판매하다 적발됐다거나 이를 임의로 늘려 불법 보관했다는 식의 소식들입니다.   이렇다보니 자연스레 유통기한이 식품안전의 금과옥조처럼 돼버려 이것이 경과된 음식은 무조건 버려야 한다는 인식이 기본 상식이 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유통기한 지난 음식, 먹지 않고 버리셨나요?”의 질문에 ‘그렇다’가 56.4%. ‘아니다’가 33.4% 라고 나타났습니다.   분명 유통기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은 우리 가족 안전을 위한 기초 수칙이며, 식품업체 입장에서도 이를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반드시 준수해야 할 의무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우리나라 식품위생관리의 의존도가 지나치게 유통기한 하나에만 집중되다 보니 여러 경제... 2017-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