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채식인단체 너티즈 기획·올가니카 클렌즈주스 후원  -한살림 등 18개 부스 참여, 거부감없이 채식 즐길 자리 마련 엘리베이터가 열리자, 세운상가 옥상으로 접어드는 길목에 붙은 작은 메모지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을 하나 뽑아보세요. 감정 상태에 따라 저희가 추천한 음식과 영화들이 있어요.”  미세먼지도 비구름도 없이 맑았던 지난 18일 오후, 서울 종로 세운상가 옥상엔 에코 푸드마켓이 열렸다. 서울 환경영화제의 부대행사로 젊은 채식인 단체인 ‘너티즈’가 기획하고,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클렌즈 주스를 후원했다. 너티즈의 이혜수 씨는 “비건 문화를 조금 더 재밌게 즐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다양한 이벤트를 해보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열린 마켓에선 한살림, 비로소채식모임 등 18개의 부스가 참여해 음식과 잡화를 판매했다. 전시는 물론 가수 에디킴의 공연, ‘채식’을 주제로 한 토크쇼까지 더해졌다. 저마다의 철학으로 비건 음식을 만드... 2018-05-30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부드러운 식감 속 풍부한 견건과의 영양, 한입에 쏙 들어오는 먹기 편한 건강간식 국내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시장을 선도해 온 올가니카(대표 정덕상)가 호두를 이용한 건강 간식을 새롭게 출시했다.올가니카는 전국 12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한 입에 쏙 호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 입에 쏙 호두’(9개입 80g, 3400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호두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대추로 만든 팬 케이크이다.    고소한 호두의 풍미와 건강한 달콤함을 지닌 대추와의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식감도 부드럽다. 특히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어린이 영양간식이나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어르신들의 간편 식사대용으로 적합하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까지 지닌 ‘한 입에 쏙 호두’ 디저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건강간식”이라며 “자극적이지 않아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 2018-05-23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서울 전통문화마당 연등회 행사에 참가한 ‘비건베이크세일’ -식물성으로만 만든 다양한 비건 베이커리, 시식한 관람객 호평 이어져  오는 22일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전통문화마당 연등회가 지난 주말동안 서울 조계사 앞 우정국로에서 열렸다. 13일에는 화창해진 날씨에 거리로 나선 시민들로 하루종일 북새통을 이뤘다. 형형색색 연등과 함께, 총 130여개의 부스가 모인 전통문화마당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사찰 김밥 맛보기처럼 음식들도 판매됐다.    '비건베이크세일’ 을 주관한 ‘한국고기없는월요일’ 의 이현주 대표  행사에 참가한 7개 팀. 케이크와 타르트, 머핀, 피낭시에, 브라우니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선보여졌다. ▶비건 베이커리의 대중화를 위해=판매대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놓여 있었다. 모양이나 색감은 화려했으며, 타르트나 피낭시에, 자색고구마 머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도 많았다. 기자가 직접 맛본 ‘마마앤... 2018-05-21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클렌즈 라이프’ 정기배송 서비스 - 최대 30% 할인혜택, ‘어네스트바 3종’ 증정 이벤트도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 정기배송이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난 2013년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클렌즈주스 붐을 일으킨 올가니카는 저스트주스 클렌즈의 재구매 회원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루 6병으로 생활하는 기존의 클렌즈 프로그램에서 하루 한병으로 클렌즈 라이프를 즐길수 있는 데일리 컨셉트의 구성을 추가로 마련했다. 올가니카의 정기배송은 ‘베스트 6종’과 ‘그린 3종’, ‘부스터 3종’의 3가지 상품이며, 매주 원하는 요일에 클렌즈를 받아 볼 수 있다.   ‘베스트 6종’은 스테디셀러의 클렌즈주스를 6일 6색으로 즐길수 있는 상품이다. 그린데이, 어스비트, 레몬샤워, 시트로나, 원더베리, 텐더그린으로 이뤄져있다. ‘그린 3종’은 클렌즈 2018-05-03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 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 등 클렌즈 주스 3종 론칭 국내 최초 클렌즈주스로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프리미엄 카페채널 ‘폴바셋’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기업 올가니카(대표 정덕상)는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렌즈주스를 폴바셋에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 등 클렌즈 주스 3종이다. 그린데이(105㎉)는 셀러리, 케일 등 몸의 알칼리화를 돕는 녹색 채소와 자연해독제로 불리는 클로렐라가 들어 있어 간과 장의 해독을 돕는 토털 디톡스로 체중감소와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다. 유자즙의 향긋한 맛까지 더해진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시트로나(105㎉)는 한라봉과 감귤이 감미로운 조화를 이뤄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담았고, 당근과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으로 피부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원더베리(110㎉)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 2018-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