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간편하게 건강 챙기는 클렌즈주스 인기… 올가니카, 올해 매출 300억 기대 [이투데이 이선애 기자] 최근 건강과 식품 안전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클렌즈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출시 초반에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비결로 입소문을 타며 다이어트나 디톡스 아이템으로 주목 받던 클렌즈주스가 최근에는 커피나 기타 음료를 대체해 마시는 대중적인 음료로 부상하고 있는 것. 업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상대적으로 음용이 쉬운 주스 류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1위 클렌즈주스 브랜드인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올가니카는 최근 스타벅스 전 매장에 클렌즈주스를 론칭 했다. 지난... 2016-11-15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투썸플레이스'에도 상륙 [머니S MNB 강동완 기자] 클렌즈주스로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이제 투썸플레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의 과채 음료ㆍ푸드 사업부문 ㈜올가니카데이는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CJ푸드빌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품은 올가니카데이의 정규 클렌즈주스를 사이즈만 줄여 만든 250㎖짜리 미니클렌즈(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로, 카페 체인 중에선 유일하게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병당 4,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그린데이(GREEN DAYㆍ105㎉)는 셀러리, 케일 등 ... 2016-11-15
저스트주스 클렌즈 “이제 전국 스타벅스 매장서 만나보세요”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국내 최초 클렌즈주스인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의 과채 음료ㆍ푸드 사업부문 ㈜올가니카데이는 스타벅스 일부 매장에서 판매하던 270㎖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전국 890여개 매장에 확대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지난해 10월 100개 매장에 우선 판매됐던 저스트주스 클렌즈 3종(클린그린ㆍ레몬톡스ㆍ베리밸런스, 병당 4800원)은 검증된 품질과 급증하는 수요에 맞춰 8개월만에 전체 매장 판매가 결정됐다. 특히 클린그린, 레목톡스, 베리밸런스 등 3종은 총괄셰프 크리스틴 조와 올가니카 R&D팀이 노폐물 배출과 영양소 보충에 효과적... 2016-09-28
얼려먹는 유기농주스 ‘저스트주스 아이스’ 출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얼려먹는 유기농 과일 주스 ‘저스트주스 아이스’를 출시했다.   올가니카는 유기농 천연과즙으로 만든 저스트주스 아이스에 대한 판매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저스트주스 아이스는 어떤 합성첨가물이나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봄과 여름철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빙과 스낵이다. 일반 성인에게도 몸에 좋은 빙과다. 각종 공해, 카페인 음료 등으로 현대인의 몸은 산성화되기 쉬운데, 알칼리성인 천연 과즙은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또 저스트주스 아이스의 섬유질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해 몸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저스트주스 아... 2016-09-05
3-데이 채식 프로그램 ‘리셋데이’ 론칭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3-데이 채식 프로그램인 ‘리셋데이(Reset Day)’를 론칭했다.   올가니카의 주스ㆍ샐러드 사업 부문 ㈜올가니카데이(대표 이영진)는 세계적인 프라이빗셰프 크리스틴 조가 직접 디자인한 딜리버리(deliveryㆍ배송) 채식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셋데이는 3일 채식 제공 서비스로, 프리미엄 채식 요리와 클렌즈주스로 한주 사흘 식사를 대신하게 함으로써 몸에 휴식과 균형을 제공하고 식습관 개선을 돕는다.    매주 지정된 3일의 아침ㆍ점심ㆍ저녁을 채소, 과일, 곡물, 콩류, 견과로 만든 고품격 채식 샐러드 3종과 디톡스에 효과적인 올가니카의 저스트... 2016-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