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SURE FIT fall/winter] JUICE MASTERS JUICE MASTERS누군가는 몸을 리셋하는 리부팅 주스라고 하고, 누군가는 피를 맑게 해주는 청혈 주스라고 한다. 커피보다 주스인 요즘,, 사람들이 주스에 열광하는 이유 무엇일까? Q&A 주스만 마시는 식단, 정말 괜찮을까?건강에 해롭다고 결론이 난 원푸드 다이어트처럼, 주스만 마시는 것이 혹시 몸에 무리를 주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채소와 과일들로만 만들어진 주스로 인해 단백질이 부족한 것은 아닌지 말이다. 하지만 케일 등 몇몇 잎채소에는 놀랄만큼 많은 양질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 15일이나 그보다 짧은 주스 클렌징의 경우 단백질 결핍이 생길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 물론 그보다 더 길게... 2014-09-02
[럭셔리 9월호] 마시는 디톡스 마시는 디톡스 음식조절을 통한 디톡스 열풍이 꽤 오래 지속되고 있다. 레몬,효소,마녀 수프의 뒤를 이어 인기를 끄는 것은 좋은 채소와 과일을 갈아 만든 주스. 직접 갈아 먹기 귀찮아 하는 사람을 위한 디톡스 주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보았다. 프리미엄 3데이 토털클렌즈 by 저스트주스 해외에서 인기를 끌던 디톡스 주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 올가니카. 작년 첫 출시에 이어, 올해 레서피를 업그레이드하고 디자인을 강화한 '프리미엄 3-데이 토털클렌즈'를 선보였다. 미국의 생식 전문가 크리스틴 조와 올가니카의 전문 셰프들이 만든 제품으로, 20여 가지의 과일과 견과, 채소를 초고압 공정으로 짜내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그... 2014-09-02
[코리아 헤럴드] Organica’s detox juice available at lower price Organica, a Korean premium organic whole food company, slashed the prices of its signature juice products, which have guaranteed detoxification effects, from Sept. 1, the company announced Monday. The nation’s leading organic food company reduced the prices of the hit juice cleansing programs in celebration of drawing more than 10,000 customers since the launch of the products.   The three-day detox programs “Just Juice 3-Day Total Cleanse” and “Just Juice 3-Day Super Cleanse” are now priced at 198,000 won ($195), down 30,000 won. The company reduced the price of the “Just Juice Sing... 2014-09-02
[헤럴드 경제] “밥 대신 주스” ‘꽉찬 영양’ 저스트주스 클렌즈 열풍에 ‘주스족(族)‘ 늘었다 [헤럴드경제]“너는 밥 먹니? 난 주스 마신다!” 몸 안의 독소를 빼주는 해독 기능과 간편함은 물론 꽉찬 영양까지 놓치지 않는 클렌즈주스 덕분에 최근 ‘주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일명 해독주스로 불리며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클렌즈는 건강을 위해 먹는 주스의 대표주자로, 과일과 채소, 견과 등을 다른 첨가물 없이 그대로의 영양을 액체 형태로 담아 몸안의 독소를 빼내는 효과를 내 다이어트에 관심많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할리우드 여배우들을 시작으로 국내 셀러브리티, 강남 미세스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클렌즈 열풍’이 일고 있다. 최근엔 클렌즈를 단발성으로 즐기는 게 아니라 아... 2014-09-02
[헤럴드 경제] 저스트주스 클렌즈, 오늘(1일)부터 고객 1만명 돌파 기념 가격인하 “판매량 급증”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셀러브리티 주스’ ‘강남 미세스들의 주스’로 불리며 클렌즈주스 열풍을 일으킨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고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가격을 인하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는 클렌즈주스 고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정통 클렌즈 ‘저스트주스 3-데이 토털클렌즈’와 디톡스에 슈퍼푸드를 가미한 ‘저스트주스 3-데이 슈퍼클렌즈’를 1일부터 각각 3만원씩 인하한다. 또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스트주스 싱글클렌즈’도 가격을 1만원 낮췄다. 이에따라 3-데이 기준 22만8000원에 팔리던 3-데이 토털클렌즈와 3-데이 슈퍼클렌즈는 각각 19만8000원에, 7만9000원이던 싱글클렌...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