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상하이(중국)=고승희 기자]국제식품박람회 ‘시알 차이나’서 보존제·착색제 뺀 친환경 웰빙식품이 주류  바이어들 단백질 함량 높인 ‘어네스트바’ 등 올가니카 제품 관심 중산층이 빠르게 늘고 있는 중국에선 식품 트렌드 역시 눈에 띄는 변화를 보이고 있다. 이젠 중국에서도 유기농 시장이 확대되고, 건강식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18 상하이 국제식품박람회(SIAL CHINA 2018)에 따르면 2022년 중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1만2600달러에 도달, 고소득 국가에 근접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민 소득이 빠르게 늘고, 중산층이 증가를 보이고 있는 중국은 식품 업계의 흐름도 빠르다. 첨가당이 들어가지 않은 초콜릿 스프레드를 선보인 스웨덴 식품업체 헬시코. 올가니카에서 선보인 유기농 식재료로 만든 동결건조 비건죽. 글루텐 프리, 유기농 식품을 선보인 이탈리아 식품업체 프로바이오스(사진 왼쪽부터). 사진=고승희 기자 중국에 진출한 글로벌 패스트푸드 기업들은 친환경 패스트푸드를 선보... 2018-06-14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클렌즈 3-데이 프로그램 구매시 휴대 편한 쿨러백 증정이벤트 -비가열 살균공정을 통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콜드프레스 주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국내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 브랜드인 올가니카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쿨러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니카는 ‘3-데이 클렌즈’(18병ㆍ15만9000원)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올가니카 쿨러백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첨가물 없이 재료 그대로를 착즙한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채소와 과일 배합에 따라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 본연의 단맛이 강한 제품부터 채소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클렌즈 주스에 익숙하지 않는 초보자부터 마니아층 모두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디톡스 강도에 따라 3가지로 나눠진 클렌즈 프로그램이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올 2018-06-14
[리얼푸드=육성연ㆍ박준규 기자] -클렌즈 주스 명확한 이해 없이 일반주스와 당류ㆍ열량ㆍ가격만 단순 비교 -클렌즈 주스 아닌 제품이 클렌즈주스에 포함, 카테고리별 분석대상 숫자도 제각각  -정량적 분석 치중, 제조방식ㆍ영양 등 정성적 비교 분석 부족 등 문제점 제기 -첨가당 들어간 일반주스가 더 건강하다는 잘못된 이미지 심어줘, 소비자 혼란 유발  -클렌즈 주스의 올바른 개념과 건강상 이점도 고려해야  독소배출과 건강, 다이어트를 위해 애용되던 클렌즈주스, 하지만 최근 클렌즈 주스에 대한 소비자시민모임의 조사 결과가 발표되면서 일부 소비자들이 혼란스러워졌다. 클렌즈주스가 일반 주스보다 당분과 열량이 많다는 소비자시민모임의 발표 결과 때문이다. 과연 클렌즈 주스는 비싼 가격을 지불하면서까지 구입해야 할 가치가 없는걸까. 이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클렌즈주스에 대한 개념을 바로 알면 고민은 쉽게 풀린다.  미국과 달리 국내에서 클렌즈주스가 알려지기 시작한 것... 2018-06-07
 -채식인단체 너티즈 기획·올가니카 클렌즈주스 후원  -한살림 등 18개 부스 참여, 거부감없이 채식 즐길 자리 마련 엘리베이터가 열리자, 세운상가 옥상으로 접어드는 길목에 붙은 작은 메모지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을 하나 뽑아보세요. 감정 상태에 따라 저희가 추천한 음식과 영화들이 있어요.”  미세먼지도 비구름도 없이 맑았던 지난 18일 오후, 서울 종로 세운상가 옥상엔 에코 푸드마켓이 열렸다. 서울 환경영화제의 부대행사로 젊은 채식인 단체인 ‘너티즈’가 기획하고,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클렌즈 주스를 후원했다. 너티즈의 이혜수 씨는 “비건 문화를 조금 더 재밌게 즐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다양한 이벤트를 해보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열린 마켓에선 한살림, 비로소채식모임 등 18개의 부스가 참여해 음식과 잡화를 판매했다. 전시는 물론 가수 에디킴의 공연, ‘채식’을 주제로 한 토크쇼까지 더해졌다. 저마다의 철학으로 비건 음식을 만드... 2018-05-30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부드러운 식감 속 풍부한 견건과의 영양, 한입에 쏙 들어오는 먹기 편한 건강간식 국내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시장을 선도해 온 올가니카(대표 정덕상)가 호두를 이용한 건강 간식을 새롭게 출시했다.올가니카는 전국 12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한 입에 쏙 호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 입에 쏙 호두’(9개입 80g, 3400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호두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대추로 만든 팬 케이크이다.    고소한 호두의 풍미와 건강한 달콤함을 지닌 대추와의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식감도 부드럽다. 특히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어린이 영양간식이나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어르신들의 간편 식사대용으로 적합하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까지 지닌 ‘한 입에 쏙 호두’ 디저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건강간식”이라며 “자극적이지 않아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 2018-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