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부드러운 식감 속 풍부한 견건과의 영양, 한입에 쏙 들어오는 먹기 편한 건강간식 국내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시장을 선도해 온 올가니카(대표 정덕상)가 호두를 이용한 건강 간식을 새롭게 출시했다.올가니카는 전국 12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한 입에 쏙 호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 입에 쏙 호두’(9개입 80g, 3400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호두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대추로 만든 팬 케이크이다.    고소한 호두의 풍미와 건강한 달콤함을 지닌 대추와의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식감도 부드럽다. 특히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어린이 영양간식이나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어르신들의 간편 식사대용으로 적합하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까지 지닌 ‘한 입에 쏙 호두’ 디저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건강간식”이라며 “자극적이지 않아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 2018-05-23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서울 전통문화마당 연등회 행사에 참가한 ‘비건베이크세일’ -식물성으로만 만든 다양한 비건 베이커리, 시식한 관람객 호평 이어져  오는 22일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전통문화마당 연등회가 지난 주말동안 서울 조계사 앞 우정국로에서 열렸다. 13일에는 화창해진 날씨에 거리로 나선 시민들로 하루종일 북새통을 이뤘다. 형형색색 연등과 함께, 총 130여개의 부스가 모인 전통문화마당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사찰 김밥 맛보기처럼 음식들도 판매됐다.    '비건베이크세일’ 을 주관한 ‘한국고기없는월요일’ 의 이현주 대표  행사에 참가한 7개 팀. 케이크와 타르트, 머핀, 피낭시에, 브라우니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선보여졌다. ▶비건 베이커리의 대중화를 위해=판매대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놓여 있었다. 모양이나 색감은 화려했으며, 타르트나 피낭시에, 자색고구마 머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도 많았다. 기자가 직접 맛본 ‘마마앤... 2018-05-21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클렌즈 라이프’ 정기배송 서비스 - 최대 30% 할인혜택, ‘어네스트바 3종’ 증정 이벤트도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 정기배송이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난 2013년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클렌즈주스 붐을 일으킨 올가니카는 저스트주스 클렌즈의 재구매 회원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루 6병으로 생활하는 기존의 클렌즈 프로그램에서 하루 한병으로 클렌즈 라이프를 즐길수 있는 데일리 컨셉트의 구성을 추가로 마련했다. 올가니카의 정기배송은 ‘베스트 6종’과 ‘그린 3종’, ‘부스터 3종’의 3가지 상품이며, 매주 원하는 요일에 클렌즈를 받아 볼 수 있다.   ‘베스트 6종’은 스테디셀러의 클렌즈주스를 6일 6색으로 즐길수 있는 상품이다. 그린데이, 어스비트, 레몬샤워, 시트로나, 원더베리, 텐더그린으로 이뤄져있다. ‘그린 3종’은 클렌즈 2018-05-03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 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 등 클렌즈 주스 3종 론칭 국내 최초 클렌즈주스로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프리미엄 카페채널 ‘폴바셋’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기업 올가니카(대표 정덕상)는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렌즈주스를 폴바셋에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 등 클렌즈 주스 3종이다. 그린데이(105㎉)는 셀러리, 케일 등 몸의 알칼리화를 돕는 녹색 채소와 자연해독제로 불리는 클로렐라가 들어 있어 간과 장의 해독을 돕는 토털 디톡스로 체중감소와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다. 유자즙의 향긋한 맛까지 더해진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시트로나(105㎉)는 한라봉과 감귤이 감미로운 조화를 이뤄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담았고, 당근과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으로 피부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원더베리(110㎉)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 2018-04-19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17일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 개최, 2018년 사업 확대 추진 및 사회공헌 시너지 위해 협력 약속- 코오롱 주식회사, 본아이에프, 필립스코리아, LH공사, 올가니카 등 35개 기업, 아동 삶의 질 향상 위해 손 잡아-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보아(BoA), 행복얼라이언스 대표 얼굴로 선정∙∙∙ 홍보대사 활동 시작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가 아동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18년 사회공헌 공동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행복얼라이언스의 사업에 동참하는 국내 35개 기업은 아동의 영양ㆍ교육ㆍ위생 문제 해소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에는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 임준호 한성기업 대표, 최성금 키자니아 코리아 대표, 남소영 SM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 보아(BoA) 등 기업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행복얼라이언스와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최광... 2018-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