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친환경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가 올해 설을 앞두고 5종의 설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올가니카는 홈페이지(www.organica.kr)를 통해 29일부터 설 선물세트 5종에 대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올가니카가 준비한 설 선물세트는 구매 선호도가 높은 3만원대의 실속형 세트와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로 구성됐다. 실속형 세트는 스낵선물세트를 비롯, 유기농 쌀 세트, 슈퍼푸드 선물세트 등으로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 이들 선물세트의 가격은 2만9000~3만2000원이다. 가공을 최소화한 올가니카의 친환경, 무첨가 스낵으로 구성된 내추럴 스낵 선물세트는 ‘내추럴스낵 3종 세트’와 ‘쫀득한 군고구마 세트’ 등 2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내추럴스낵 3종 세트’는 쫀득한 군고구마(200g) 2봉지와 어네스트바, 퀴노아뮤즐리 오리지널 구성으로 꾸려졌으며, ‘쫀득한 군고구마 세트’는 올가니카의 베스트셀러인 쫀득한 군고구마 6개가 담겨있다. 온 가족 영양간... 2015-02-03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친환경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가니카는 이달 14일까지 3-데이 토털/슈퍼클렌즈 구매자 전원에게 쫀득한 군고구마 4봉(2만4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쫀득한 군고구마는 올가니카의 베스트셀러 스낵 제품으로 온 가족 영양간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올가니카는 아울러 그린러브와 베리슬림 싱글클렌즈 출시 기념으로 이달 28일까지 커플세트(그린러브 3병+베리슬림 3병)에 대해 10% 할인(6만9000원→6만2100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린러브와 베리슬림은 이달 초 업그레이드된 올가니카의 토털클렌즈 6종에 속한 제품으로, 올가니카 전문 셰프들이 수십 차례의 시음을 통해 탄생한 클렌즈 주스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싱글클렌즈는 아침을 거르는 대신 클렌즈 한 병을 마시거나 체중조절 목적 혹은 늦은 저녁식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식사 대용으로 클렌즈를 마실 수 있도록 한 콘셉트”라며 “커피나 2015-02-03
-싱글클렌즈 1병 구입 시, 내추럴 스낵 어네스트바 퀴노아 1개 증정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국내 최고의 클렌즈주스인 저스트주스 ‘싱글클렌즈 3종’을 카페 피카(FIKA)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친환경 홀푸드 전문기업인 올가니카(www.organica.kr)는 클렌즈 마니아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싱글클렌즈 3종을 스웨덴 스타일의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전문적으로 판매 중인 카페 피카(FIKA)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카페 피카(FIKA)의 총 4개 매장(가로수길 본점, 동대문 두산타워점, 코엑스점, 센트럴시티점)에서 선보일 클렌즈 제품은 체내 알칼리화를 돕는 ‘그린데이’, 뿌리채소인 비트와 당근의 건강함을 담은 ‘루트하트’, 시트러스의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부스터C’로 총 3종이다. 각 병당 1만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해독주스 혹은 디톡스주스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디톡스 다이어트와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사진=윤병찬 기자/yoon4698@heraldcorp.com] 카페 ... 2015-02-03
친환경 프리미엄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대표 최정휘)는 시즌투시즌(SEASON to SEASON) 패키지가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5’에서 디자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쌀, 잡곡 패키지로 식품 패키지 부문에서 디자인 본상을 수상한 올가니카의 ‘시즌투시즌’은 빅앤트 인터내셔널(대표 박서원)과 헤럴드디자인코어, 올가니카가 협업을 거쳐 지난해 6월 론칭한 친환경ㆍ건강식ㆍ자연식 식품브랜드다. 브랜드명은 한국의 사계절을 의미하며, 올가니카의 기본 가치인 ‘사람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매 계절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키운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수확물을 소비자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담겨 있다. 시즌투시즌의 로고는 새싹부터 수확까지의 일련 과정과 사계절의 변화에 따른 자연의 색 변화, 영농인들의 노고와 정성을 담아 고객들에게 좋은 먹을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아울러 이번에 상을 2015-02-03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지금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최고의 클렌즈인 저스트주스 ‘토털클렌즈’가 새롭게 재탄생했다. 친환경 식품기업 올가니카는 토털클렌즈를 구성하고 있는 6종의 주스 가운데 3종의 레시피를 바꾼 새로운 토털클렌즈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토털클렌즈는 지난해 3만 세트 이상 팔리며 국내 베스트셀러 클렌즈로 자리매김한 토털클렌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올가니카는 새로운 토털클렌즈 출시를 기념해 토털클렌즈 가격을 이달 말까지 10%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가니카 전문 셰프들이 수십 차례의 시음을 통해 완성한 새 토털클렌즈는 열매에서 직접 추출한 코코넛워터, 아마씨드, 치아씨드 등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슈퍼푸드의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 더불어 키위, 크랜베리, 사과식초를 더해 맛도 풍성해졌다. 그러면서도 전체 칼로리는60kcal를 낮춰 건강과 다이어트에 목마른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태어났다.   지난 201... 2015-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