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는 21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수도권 최대 규모로 올가니카는 지하1층 식품관 ‘파머스 키친’에 매장을 열었다. 올가니카는 파머스키친 매장에서 클렌즈 샐러드 4종과 어네스트바 3종, 쫀득한 군고구마, 퀴노아뮤즐리 3종, 그리고 최근 TV프로그램 ‘겟잇뷰티’의 클렌즈주스 소개로 인기가 급부상 중인 저스트주스 클렌즈 6종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올가니카는 건강 먹거리 또한 함께 선보인다. 매장에서 갓 구워낸 국내산 고구마(100g당 1600원)와 국내산 감자(100g당 1100원), 국내산 옥수수(100g당 2500원)가 판매된다. 올가니카는 오픈을 기념해 올가니카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쫀득한 군고구마’를 오는 27일까지 69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현대백화점 식품관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즈샐러드는 미국 유명 레스토랑과 헐리우드 스타들의 셰프를 거쳐... 2015-08-24
[다이어트데일리 지준영 기자] “건강한 음식이 건강한 육체를 만든다.” 굳이 한의학이나 양의학적 견해를 인용하면서 몸속에 쌓인 인공감미료, 기름기가 어떻게 몸을 망가뜨리는지를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아도, 이는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럼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자란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사회는 어떤 모습일까? 비만과 면역성 질환, 염증, 소화기 질환과 같은 단어는 역사책에서나 볼 수 있는 단어가 될 것이며, 사람들은 이전보다 맑은 정신을 갖고 삶을 살아갈 것이다. 올가니카는 ‘더 좋은 식품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믿음을 가지고 천혜의 맛과 영양을 간직한 친환경 건강식, 자연식 먹거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홀푸드 브랜드로,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며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올가니카 슈퍼클렌즈. 25가지 과일로 실현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디톡스 그 이유가 단순한 허기이든, 개인의 기호이든, 아니면 스트레스 해소이든, 사람들은 끊... 2015-08-10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신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햄프∙바질씨드 등 슈퍼씨드 2종을 시판한다. 올가니카가 시판에 들어간 햄프씨드는 미국에서 신슈퍼푸드로 주목받으며 미국 타임 매거진에서 6대 슈퍼곡물에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폭스뉴스, 오프라 윈프리의 홈페이지 등에서도 떠오르는 새로운 슈퍼푸드로 꼽히기도 했다. 특히 단백질이 100g당 36g으로 강낭콩의 4배, 두부의 5배가 함유된 고단백 식품으로 세포생성 및 노화방지 등에 효과가 있다. 불포화지방산 오메가 3,6,9가 100g당 42g 함유돼 있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더불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함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밥과 나물류에 뿌려먹어도 풍미가 뛰어나며 샐러드나 요구르트, 스프, 시리얼 등에 뿌리거나 섞어 면으면 간단한 한끼용으로도 충분하다   또한, 바질씨드는 천연식물 허브 바질의 씨앗으로 토코페롤이 풍부해 동맥경화와 심근경쟁 2015-08-05
맛있게 날씬해지는 ‘옐로푸드’ 다이어트가 뜬다! 부쩍 뜨거워진 날씨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비상이 걸렸다. 하지만 급해진 마음에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했다가는 체력은 체력대로 떨어지고 요요현상에 속만 상하기 쉽다. '옐로푸드(Yellow Food)' 다이어트는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등으로 대표되는 옐로푸드에서 시작된다. 예로부터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베타카로틴 성분과 비타민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노란 콩 한 알 속에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대두를 갈아 만든 '두유'도 옐로푸드 대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다이어트로 분주해진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옐로푸드 식음료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 올가니카 ‘쫀득한 군고구마’ 고구마는 칼로리와 혈당(GI)지수는 낮으면서 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 포만감을 주고 허기를 덜 느끼게 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뿐 2015-08-04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지난 2013년 첫선을 보이며 클렌즈 주스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올가니카의 저스트 클렌즈 주스가 재구매 마니아 회원수의 증가에 대응해 정기구매 서비스를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격인하 이후 정기구매 신청 첫 달은 5%, 1개월 이후부터는 10%의 추가 할인 서비스와 8월 11일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저스트주스 쿨러백을 증정한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 패턴과 리뷰, 문의 내용 등을 종합해 본 결과 올가니카 저스트 클렌즈 주스를 한 번 구매하신 분이 재구매하시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라며 “이는 국내 최초로 재료에 열을 가하지 않은 HPP(초고압) 공정을 통해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유지 시킨 것은 물론, 인공첨가물 또한 전혀 넣지 않은 최고의 품질이라는 것을 구매자가 직접 느끼기 때문으로, 올가니카는 클렌즈주스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마니아 구매자 분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구매혜택을 드리고자 정기구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201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