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첨가물 없이 3가지 내추럴 성분만을 담은 프리미엄 소다  - 20일 CU매장 론칭, ‘2+1’ 출시 이벤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인공첨가물 없이 단 3가지 자연의 재료만 담은 내추럴 스파클링 음료가 출시됐다. 국내 최초로 클렌즈주스를 선보인 프리미엄 내추럴푸드기업 올가니카(대표 김주종)는 재료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합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신개념 탄산 음료 ‘쿨라(KULA)”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첫 시리즈로 출시된 ‘쿨라 히비스커스(340㎖, 2000원)’는 이날부터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쿨라 히비스커스는 올가니카의 엄격한 식품기준에 따라 유화제, 산화방지제, 보습제 등의 합성첨가물 뿐 아니라 향이나 색소 등 인공첨가물도 전혀 들어있지 않다. 정제수와 탄산 외에 자연당인 케인슈거와 히비스커스, 레몬만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파클링이며 칼로리(120㎉)도 적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2018-09-20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6월 29일 첫 시작으로, 5주간 총 10종의 신메뉴 출시 예정  - 7월 6일, ‘통통새우 로제 파스타’, ‘발사믹 드레싱과 에그마요 샐러드’ 선보여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편의점에 입점한 올가니카가 지난 6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클린푸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7월 말까지 5주간 총 10종의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푸드’ 는 여름 시즌에 맞는 메뉴들로 리뉴얼했다. 지난달 선보인 ‘파인애플 스테이크와 모둠채소 정식’, ‘피넛을 곁들인 중화풍 치킨볶음 정식’은 현재 이마트 24의 수도권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클린푸드’는 달고 짠 입맛에 길들여진 간편식 시장에 무첨가ㆍ저가공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나트륨과 지방, 열량과 당을 낮춘 프리미엄 건강식이다. 이번 리뉴얼 10종은 클린푸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가 2018-07-06
"건강식의 대중화"   올가니카가 클린푸드 신제품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올가니카의 클린푸드가 여름을 맞아 신규 디자인을 적용하고 더 건강한 레시피로 단장한 신제품 10종을 순차 출시한다. 올가니카(대표 정덕상)는 이마트 24 수도권 매장에 밀박스(Meal Boxㆍ도시락류) 4종과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 클렌즈 샐러드 2종, 프리미엄 파스타 2종을 29일부터 매주 2종씩 순차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10종은 생식ㆍ채식 전문 셰프인 크리스틴 조가 다양한 재료와 한층 더 대중적 레시피로 만들었다. 클린푸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가격의 문턱은 낮추고 한층 더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들이 추가됐다고 올가니카 측은 설명했다. 이날 론칭하는 밀박스는 ‘파인애플 스테이크와 모둠채소 정식’과 ‘피넛을 곁들인 중화풍치킨볶음 정식’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핫푸드 2종이다. 파인애플 스테이크와 모둠채소 정식(487 2018-07-02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더 가볍게ㆍ더 편리하게… 간편 사이즈 정기구매 신규세트 출시 -24주 신규신청자 전원 쿨러백 증정 이벤트 올가니카가 지난 5월, 선보였던 데일리 클렌즈 정기구매 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핸디6종세트’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핸디6종세트’는 휴대가 편하도록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00㎖용량의 부담없는 사이즈이다. 정가보다 최대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배송 전종에 한해 24주(6개월) 신청 고객 전원에게 올가니카 쿨러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핸디6종’은 원더베리, 레몬톡스, 그린데이, 시트로나, 파인톡스, 텐더그린으로 구성돼있다. 디톡스 효과가 탁월한 레몬과 그린채소 등 평소 과일과 채소의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에게 영양소를 보충해줄 수 있는 재료들이 그대로 담겨있다.     한번에 마시기 적절한 용량, 그리고 휴대가 간편한 핸디6종은 언제 2018-06-19
일반주스보다 당분·열량 높다는 클렌즈주스,  영양소 함께 섭취 몸에 유익한 착한당 물·첨가당 넣은 농축주스와 단순비교는 무리  독소배출과 건강, 다이어트를 위해 애용되던 클렌즈주스. 하지만 최근 클렌즈 주스에 대한 소비자시민모임의 조사 결과가 발표되면서 일부 소비자들이 혼란스러워졌다. 클렌즈 주스가 일반 주스보다 당분과 열량이 많다는 소비자시민모임의 발표 결과 때문이다. 과연 클렌즈 주스는 비싼 가격을 지불하면서까지 구입해야 할 가치가 없는걸까. 이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클렌즈주스에 대한 개념을 바로 알면 고민은 쉽게 풀린다.  미국과 달리 국내에서 클렌즈주스가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전이다. 그만큼 클렌즈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클렌즈 주스의 차별성이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최대한 자연 식재료를 그대로 살려서 만든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들어가는 재료와 제조방식에 있어 일반 주스와는 큰 차이점이 있다. 이번 ... 2018-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