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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더 가볍게ㆍ더 편리하게… 간편 사이즈 정기구매 신규세트 출시 -24주 신규신청자 전원 쿨러백 증정 이벤트 올가니카가 지난 5월, 선보였던 데일리 클렌즈 정기구매 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핸디6종세트’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핸디6종세트’는 휴대가 편하도록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00㎖용량의 부담없는 사이즈이다. 정가보다 최대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배송 전종에 한해 24주(6개월) 신청 고객 전원에게 올가니카 쿨러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핸디6종’은 원더베리, 레몬톡스, 그린데이, 시트로나, 파인톡스, 텐더그린으로 구성돼있다. 디톡스 효과가 탁월한 레몬과 그린채소 등 평소 과일과 채소의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에게 영양소를 보충해줄 수 있는 재료들이 그대로 담겨있다.     한번에 마시기 적절한 용량, 그리고 휴대가 간편한 핸디6종은 언제 2018-06-19
일반주스보다 당분·열량 높다는 클렌즈주스,  영양소 함께 섭취 몸에 유익한 착한당 물·첨가당 넣은 농축주스와 단순비교는 무리  독소배출과 건강, 다이어트를 위해 애용되던 클렌즈주스. 하지만 최근 클렌즈 주스에 대한 소비자시민모임의 조사 결과가 발표되면서 일부 소비자들이 혼란스러워졌다. 클렌즈 주스가 일반 주스보다 당분과 열량이 많다는 소비자시민모임의 발표 결과 때문이다. 과연 클렌즈 주스는 비싼 가격을 지불하면서까지 구입해야 할 가치가 없는걸까. 이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클렌즈주스에 대한 개념을 바로 알면 고민은 쉽게 풀린다.  미국과 달리 국내에서 클렌즈주스가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전이다. 그만큼 클렌즈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클렌즈 주스의 차별성이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최대한 자연 식재료를 그대로 살려서 만든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들어가는 재료와 제조방식에 있어 일반 주스와는 큰 차이점이 있다. 이번 ... 2018-06-15
[상하이(중국)=고승희 기자]국제식품박람회 ‘시알 차이나’서 보존제·착색제 뺀 친환경 웰빙식품이 주류  바이어들 단백질 함량 높인 ‘어네스트바’ 등 올가니카 제품 관심 중산층이 빠르게 늘고 있는 중국에선 식품 트렌드 역시 눈에 띄는 변화를 보이고 있다. 이젠 중국에서도 유기농 시장이 확대되고, 건강식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18 상하이 국제식품박람회(SIAL CHINA 2018)에 따르면 2022년 중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1만2600달러에 도달, 고소득 국가에 근접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민 소득이 빠르게 늘고, 중산층이 증가를 보이고 있는 중국은 식품 업계의 흐름도 빠르다. 첨가당이 들어가지 않은 초콜릿 스프레드를 선보인 스웨덴 식품업체 헬시코. 올가니카에서 선보인 유기농 식재료로 만든 동결건조 비건죽. 글루텐 프리, 유기농 식품을 선보인 이탈리아 식품업체 프로바이오스(사진 왼쪽부터). 사진=고승희 기자 중국에 진출한 글로벌 패스트푸드 기업들은 친환경 패스트푸드를 선보... 2018-06-14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클렌즈 3-데이 프로그램 구매시 휴대 편한 쿨러백 증정이벤트 -비가열 살균공정을 통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콜드프레스 주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국내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 브랜드인 올가니카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쿨러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니카는 ‘3-데이 클렌즈’(18병ㆍ15만9000원)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올가니카 쿨러백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첨가물 없이 재료 그대로를 착즙한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채소와 과일 배합에 따라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 본연의 단맛이 강한 제품부터 채소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클렌즈 주스에 익숙하지 않는 초보자부터 마니아층 모두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디톡스 강도에 따라 3가지로 나눠진 클렌즈 프로그램이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올 2018-06-14
[리얼푸드=육성연ㆍ박준규 기자] -클렌즈 주스 명확한 이해 없이 일반주스와 당류ㆍ열량ㆍ가격만 단순 비교 -클렌즈 주스 아닌 제품이 클렌즈주스에 포함, 카테고리별 분석대상 숫자도 제각각  -정량적 분석 치중, 제조방식ㆍ영양 등 정성적 비교 분석 부족 등 문제점 제기 -첨가당 들어간 일반주스가 더 건강하다는 잘못된 이미지 심어줘, 소비자 혼란 유발  -클렌즈 주스의 올바른 개념과 건강상 이점도 고려해야  독소배출과 건강, 다이어트를 위해 애용되던 클렌즈주스, 하지만 최근 클렌즈 주스에 대한 소비자시민모임의 조사 결과가 발표되면서 일부 소비자들이 혼란스러워졌다. 클렌즈주스가 일반 주스보다 당분과 열량이 많다는 소비자시민모임의 발표 결과 때문이다. 과연 클렌즈 주스는 비싼 가격을 지불하면서까지 구입해야 할 가치가 없는걸까. 이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클렌즈주스에 대한 개념을 바로 알면 고민은 쉽게 풀린다.  미국과 달리 국내에서 클렌즈주스가 알려지기 시작한 것... 2018-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