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올가니카, 편의점 도시락ㆍ간편식 기업 인수…새 이름 ‘올가니카키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자연식ㆍ친환경ㆍ건강식 식품으로 국내 내추럴푸드 시장을 선도해온 올가니카가 CU와 세븐일레븐에 삼각김밥ㆍ도시락 등을 공급하는 간편식 전문 기업을 인수했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회장 홍정욱)는 경기 김포 소재 ㈜담연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21일 밝혔다. 담연은 국내 빅3 편의점 중 하나인 세븐일레븐에 도시락, 삼각김밥,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버거 등 간편식을 제공해온 기업으로, 대표상품으로는 ‘혜리 도시락’이 있다.지난 8월부터는 국내 편의점 1위 업체인 CU에도 공급을 시작, ‘백종원 도시락’ 등 다양한 간편식을 수도권 지역 CU 매장에 제공하고 있다. 3대 편의점 가운데 2... 2016-11-22
SK, 사회문제 해결 위한 기업 연합체 '행복 얼라이언스' 발족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점차 심각해지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들이 힘을 합쳤다. ‘착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 얼라이언스(Alliance)’가 출범했다.   SK그룹은 17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이문석 SK 사회공헌위원장, 김준석 올가니카 대표, 조윤성 GS25 대표, 조방래 동부화재 부사장 등 기업, 숭실대학교 CK교수학습계발연구소 등 학교 및 기관까지 총 14개 주체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민간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 얼라이언스’를 발족하는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광성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원장은 “특정 사회적기업의 독자 추진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에는 다소 한계가 있다”며 “‘행복 얼라... 2016-11-22
신개념 푸드클렌즈 ‘리셋데이’ 시즌2 출시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대표 김준석)는 세계적인 프라이빗 셰프 크리스틴 조가 직접 디자인한 딜리버리(deliveryㆍ배송) 푸드클렌즈 프로그램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월 론칭한 리셋데이는 1~3일간 프리미엄 채식요리로 식사를 대신해 몸에 휴식과 균형을 제공하고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에선 기존의 클렌즈주스, 클렌즈샐러드, 클렌즈수프 등 올가니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합해 맛과 영양, 효과와 기능을 극대화한 이상적인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아침은 유제품이 들지 않은 비건머핀과 치아푸딩, 과일 샐러드가, 점심은 채소, 과... 2016-11-22
간편하게 건강 챙기는 클렌즈주스 인기… 올가니카, 올해 매출 300억 기대 [이투데이 이선애 기자] 최근 건강과 식품 안전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클렌즈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출시 초반에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비결로 입소문을 타며 다이어트나 디톡스 아이템으로 주목 받던 클렌즈주스가 최근에는 커피나 기타 음료를 대체해 마시는 대중적인 음료로 부상하고 있는 것. 업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상대적으로 음용이 쉬운 주스 류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1위 클렌즈주스 브랜드인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올가니카는 최근 스타벅스 전 매장에 클렌즈주스를 론칭 했다. 지난... 2016-11-15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투썸플레이스'에도 상륙 [머니S MNB 강동완 기자] 클렌즈주스로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이제 투썸플레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의 과채 음료ㆍ푸드 사업부문 ㈜올가니카데이는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CJ푸드빌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품은 올가니카데이의 정규 클렌즈주스를 사이즈만 줄여 만든 250㎖짜리 미니클렌즈(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로, 카페 체인 중에선 유일하게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병당 4,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그린데이(GREEN DAYㆍ105㎉)는 셀러리, 케일 등 ... 2016-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