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올가니카, 국내 최초 무첨가ㆍ비가열살균 착즙 아몬드밀크 출시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 직접 착즙, 고소ㆍ신선한 맛 차별화 - 비가열 살균으로 안정성 더해    프리미엄 내추럴푸드기업 올가니카는 국내 최초로 아몬드를 직접 착즙, 재료 본연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비가열 살균으로 품질 안정성을 확보한 프리미엄 아몬드밀크 ‘퓨어아몬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몬드밀크는 세계적으로도 동물성밀크의 대체제로서, 그 맛과 영양 면에서 뒤지지 않아 음료시장을 빠르게 점유해 나가고 있다. 특히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 식물성 필수 영양소를 간직하면서도 100㎖당 30㎉의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올가니카 퓨어아몬드는 아몬드 착즙액에 일체의 당도 가미하지 않은... 2018-01-26
올가니카, 건강식 ‘리셋데이’ 가격낮춘 리뉴얼 상품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리셋데이’ 신년맞이 새단장, 저열량ㆍ고영양의 클린플랜과 베지플랜으로 구성  - 대대적 가격인하ㆍ1월말까지 고급 노트와 파우치 선착순 증정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대표 정덕상)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프리미엄 배송 건강식단인 ‘리셋데이’를 리뉴얼하고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리셋데이는 하루 권장량의 100%를 충족하는 단백질과 80% 미만의 나트륨, 지방, 탄수화물이 들어있으며 1246~1263㎉ 수준의 열량을 가지고 있다. 클린플랜과 베지플랜의 두가지 식단으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1-데이 기준, 3만9000원이다. 리셋데이는 생식·... 2018-01-12
생크림에 생과일 향기…스타벅스, 푸릇푸릇 크림샌드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생크림, 생과일, 순 우리쌀 식빵을 사용한 프리미엄 크림 샌드위치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생크림 샌드위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1일, 전국 12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푸릇푸릇 크림샌드’를 선보였다. 올가니카와 공동개발한 푸릇푸릇 크림샌드(4200원)는 부드럽고 폭신한 특제 생크림에 신선한 과일을 넣은 프리미엄 샌드위치로 생딸기와 생바나나를 사용해 과일의 상큼함과 향기를 더했다. 특히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적절하게 섞은 특제 생크림으로 풍미를 끌어 올렸으며 우리 쌀로 만든 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gorgeous@heraldcorp.com  2018-01-02
[르포] 스타벅스 더종로점을 가봤다, 소문대로 빅(Big)했다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국내 최대규모 스타벅스, 종로 한복판서 오픈  -25m 그랜드바에서 경험하는 리저브ㆍ티바나 -건강한 한끼 ‘올가니카 밸런스푸드’도 눈길  비주류는 주류보다 매력적인 법이다. 적어도 취향에 있어서만큼은 주류의 대중적 기호보다는 비주류의 희소성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타벅스는 주류다. 매출 1조원, 1,000개가 넘는 매장을 지닌 주류 중의 주류다.   너무 잘나가서, 너무 뻔해서 새로울 것이 없어보였던 스타벅스가 20일 종로 한복판에 ‘더종로점’을 냈다. ‘더(The)’까지 붙인만큼 이번엔 사뭇 다르다. 더종로점은 그동안의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다. 국내 최대 규모(332평), 최... 2017-12-20
스타벅스가 최고 프리미엄 매장서 선보인 신규 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20일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더 종로’ 매장서 푸드3종 출시- 인기리에 판매중인 ‘잇밸런스푸드 5종’과 함께 8종 라인업 갖춰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건강식’ 메뉴로 구성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한 스타벅스 ‘더 종로점’에서 올가니카의 신규 푸드 3종이 선보여졌다. ‘더 종로점’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아 놓은 매장으로, 20일 오픈 전부터 관심이 쏠렸던 곳이다. ‘더 종로점’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매장답게 푸드 영역에서도 프리미엄 건강식인 ‘잇밸런스푸드’ 신규 3종을 출시하는 등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을 보였다.   ... 2017-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