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   언론보도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클린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이달 중 착즙주스(클렌즈주스)의 모든 용기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에코패키지’로 전환한다. 올가니카는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핵심 비전을 구현하기위해 ‘에코패키지’를 주스 제품에 전면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일에는 전국 1061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중인 올가니카 착즙주스인 ‘닥터비트’, ‘미스뷰티’, ‘그린클렌즈’, ‘에너지빌더’ 등 4종 용기를 에코패키지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동시에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착즙주스에도 모두 에코패키지를 적용했다. 친환경 용기 전환은 이달 중 스타벅스와 웰스토리 등 전 판매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에코패키지는 원료의 30%를 옥수수전분과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으로 제작한다. 용기 생산 공정에서도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20% 감소되는 등 기존 PET 공정 과정보다 친환경적이다. 앞서 올가니카는 지난해 11 2019-03-27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자연재료만으로 1회에 하루 섭취량 40% 단백질, 56% 식이섬유,  - 18종 아미노산, 14종 비타민 미네랄 채워 -2차례 사전 온라인 예약판매시 20분 안에 모두 매진 기록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혁신적 내추럴푸드 기업을 지향하는 올가니카가 100% 천연 식물성 고단백 스마트밀인 ‘오엠지(OMG) 카카오’(770g)를 14일 출시했다. ‘OMG 카카오’는 출시에 앞서 진행된 2차례의 사전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당시 예정됐던 물량은 각각 20분,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OMG 카카오’는 첨가물 없이 18가지 자연 재료로만 만든 100% 무첨가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다. 충분한 단백질과 완전한 채식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1회 섭취분(55g)에 하루 권장섭취량의 40%에 달하는 단백질(22g)이 들어있으며, 56%에 이르는 식이섬유(14g) 그리고 14종의 비타민ㆍ미네랄을 모두 얻을 수 있다. 풍부한 영... 2019-01-21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첨가물 없이 3가지 내추럴 성분만을 담은 프리미엄 소다  - 20일 CU매장 론칭, ‘2+1’ 출시 이벤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인공첨가물 없이 단 3가지 자연의 재료만 담은 내추럴 스파클링 음료가 출시됐다. 국내 최초로 클렌즈주스를 선보인 프리미엄 내추럴푸드기업 올가니카(대표 김주종)는 재료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합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신개념 탄산 음료 ‘쿨라(KULA)”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첫 시리즈로 출시된 ‘쿨라 히비스커스(340㎖, 2000원)’는 이날부터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쿨라 히비스커스는 올가니카의 엄격한 식품기준에 따라 유화제, 산화방지제, 보습제 등의 합성첨가물 뿐 아니라 향이나 색소 등 인공첨가물도 전혀 들어있지 않다. 정제수와 탄산 외에 자연당인 케인슈거와 히비스커스, 레몬만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파클링이며 칼로리(120㎉)도 적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2018-09-20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 6월 29일 첫 시작으로, 5주간 총 10종의 신메뉴 출시 예정  - 7월 6일, ‘통통새우 로제 파스타’, ‘발사믹 드레싱과 에그마요 샐러드’ 선보여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편의점에 입점한 올가니카가 지난 6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클린푸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7월 말까지 5주간 총 10종의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푸드’ 는 여름 시즌에 맞는 메뉴들로 리뉴얼했다. 지난달 선보인 ‘파인애플 스테이크와 모둠채소 정식’, ‘피넛을 곁들인 중화풍 치킨볶음 정식’은 현재 이마트 24의 수도권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클린푸드’는 달고 짠 입맛에 길들여진 간편식 시장에 무첨가ㆍ저가공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나트륨과 지방, 열량과 당을 낮춘 프리미엄 건강식이다. 이번 리뉴얼 10종은 클린푸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가 2018-07-06
"건강식의 대중화"   올가니카가 클린푸드 신제품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올가니카의 클린푸드가 여름을 맞아 신규 디자인을 적용하고 더 건강한 레시피로 단장한 신제품 10종을 순차 출시한다. 올가니카(대표 정덕상)는 이마트 24 수도권 매장에 밀박스(Meal Boxㆍ도시락류) 4종과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 클렌즈 샐러드 2종, 프리미엄 파스타 2종을 29일부터 매주 2종씩 순차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10종은 생식ㆍ채식 전문 셰프인 크리스틴 조가 다양한 재료와 한층 더 대중적 레시피로 만들었다. 클린푸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가격의 문턱은 낮추고 한층 더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들이 추가됐다고 올가니카 측은 설명했다. 이날 론칭하는 밀박스는 ‘파인애플 스테이크와 모둠채소 정식’과 ‘피넛을 곁들인 중화풍치킨볶음 정식’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핫푸드 2종이다. 파인애플 스테이크와 모둠채소 정식(487 2018-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