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캠페인] “인류 치유의 답은 자연에”…올가니카, 10주년 맞아 친환경 캠페인

ORGANICA (ip:)

올가니카 출범 10주년 기념 로고 [올가니카 제공]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가 출범 10주년을 맞았다. 올가니카는 ‘인류 치유의 답은 자연에 있다’는 믿음을 담은 새 브랜드 로고를 공개하고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가니카에 따르면 이번 로고의 디자인 변경과 친환경 캠페인은 ‘건강과 환경을 위한 음식으로 세상을 바꾼다’는 브랜드 가치 실현에서 기획됐다.

먼저 올가니카는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자연기금(WWF)과 5개년(2023~2027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올가니카는 2015년 한국 최초로 WWF ‘한국 생태발자국 보고서’ 발간에 대한 후원을 시작했으며, 멸종위기종 보전뿐 아니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WWF 보전사업을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 2021년에는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을 위한 기업 공동 선언인 PACT(Plastic ACTion) 에 가입하는 등 플라스틱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가니카는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달 중순 올가니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하며, 100명을 추첨해 올가니카 제품을 증정한다. 10월 초 올가니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10가지 친환경 미션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BetterEarth #BetterLife #올가니카 #친환경실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홍정욱 올가니카 회장은 “올가니카는 ‘기업의 영혼은 수익이 아닌 가치에 있다’는 믿음 위에 세워진 기업으로, 환경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일상에서 실천하도록 올가니카의 스탠더드인 ‘식물성·기능성·지속가능성’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올가니카는 뉴트리션 브랜드 ‘올라(OLA)’의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스트 주스’ 브랜드를 다시 선보이고 ‘어네스트 파이버바’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한달 간 올가니카몰에서는 상품별로 10번째 구매 고객에게 구입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기사 원문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